서산문화재단 제2기 레지던시, 원데이 체험 '창작해YOU'진행

입력 2023년06월07일 21시37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서산시청 제공
서산문화재단 제2기 레지던시는 6월 17일을 시작으로 원데이 체험프로그램 <창작해YOU>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작해YOU>는 서산문화재단 레지던시 작가들과 함께하는 시민참여형 원데이 체험으로, 2022년 1기 레지던시 체험프로그램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체험프로그램이다.

 
6월 17일 ▲남기풍 작가(회화)의 닥나무 줄기를 활용한 공예체험과 ▲지미성 작가(회화)의 어반스케치 체험을 시작으로, 7월 15일 ▲송해석 작가(한국화)의 한국화 기법으로 부채에 그림 그리기 체험과 ▲양세진 작가(회화)의 전통매듭을 활용한 병풍 만들기 체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로오유> 페스타 행사장(대사동1로 부근)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는 “이번 <창작해YOU> 체험프로그램은 레지던시 작가들과 시민들이 함께 창작활동을 하면서 서로 교감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나누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산문화재단 레지던시 프로그램과 참여 작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체험프로그램를 진행하는 서산문화재단 제2기 레지던시는 2023년 4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며, 11월 결과전시 릴레이전을 통해 4명의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eosancf.or.kr)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41-660-2646)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