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뮤지컬로 배우는 환경교육 “지구가 뜨거워요!”

입력 2023년08월03일 20시5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연수구, 뮤지컬로 배우는 환경교육 “지구가 뜨거워요!”인천 연수구, 뮤지컬로 배우는 환경교육 “지구가 뜨거워요!”

[여성종합뉴스]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8일부터 2일간 구청 연수아트홀에서 지역 내 미취학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환경교육 뮤지컬 “지구가 뜨거워요!” 공연을 개최한다.

 
기후변화의 심각성 및 환경보전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기후변화로 인해 심각하게 변해버린 위기의 지구를 위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과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실천 방안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관람 대상은 지역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재원 중인 만 3~5세 아동이며, 지난달 7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통해 총 32곳에서 1천500여 명 모집이 완료됐다.


2일간 4회 공연을 진행하며, 사전 모집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단위로 선생님들의 인솔하에 공연을 관람하게 된다.


연수구는 환경교육 뮤지컬 공연을 통해 생활 속 환경 문제에 대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연수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참여자들이 탄소중립과 환경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