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 개최

입력 2023년09월03일 12시3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 개최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 개최


[여성종합뉴스] 남양주시 수동면사무소(면장 이형진)는 남양주시걷기연맹 수동면지회(지회장 여정구)가 지난 2일 수동중학교에서 ‘제12회 수동면 물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걷기대회는 수동중학교를 출발해 구운천을 따라 파위교를 돌아오는 약 3.5km의 왕복 코스로 진행됐으며,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걸으며 경치를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동중학교 풍물동아리의 식전 공연, 참여자 행운권 추첨 등이 더해져 행사를 다채롭게 했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여정구 지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도 얻어가시고 초가을의 정취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정구 지회장은 “폭염과 호우 피해로 어려운 한 해였지만 오늘 행사가 기쁨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참가자분들이 그동안의 노고를 씻고 새로운 삶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