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소방본부 불조심어린이마당 예선평가 실시

입력 2023년09월07일 17시14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전초등학교 5학년 1반 최우수…'오는 26일 전국대회 출전' 

울산 소방본부 불조심어린이마당 예선평가 실시울산 소방본부 불조심어린이마당 예선평가 실시

[여성종합뉴스]  울산 소방본부(본부장 이재순)는 7일 오전 10시 ‘제23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예선 평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주최하는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화재, 자연재난 및 생활안전에 관한 내용이 담긴 어린이용 학습교재(불조심 길라잡이)를 자율 학습 후 객관식 25문항을 평가하는 대회로 어린이에게 안전 지식을 익히게 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5학년 학생으로 울산에서는 다전초등학교외 11개 학교, 4학년, 5학년 학생들 18개 학급이 참가했다. 
 

예선 평가 결과 다전초등학교 5학년 1반이 최우수 학급으로 선정돼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 우수학급에는 백합초등학교 4학년 1반이 선정돼 울산광역시 교육감상,  장려는 삼호초등학교 5학년 1반이 선정돼 화재보험협회 부산경남지부장상을 수상한다.
 

특히 최우수 학급으로 선정된 다전초등학교 5학년 1반은 오는 26일 예정된 전국 대회에 울산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재순 울산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화재 예방 등 안전생활에 앞장서는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라며 “1차 예선을 통과한 울산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