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2023 행정실적 종합평가 대비 ‘실적향상 보고회’ 개최

입력 2023년09월13일 15시2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 2023 행정실적 종합평가 대비 ‘실적향상 보고회’ 개최인천 남동구, 2023 행정실적 종합평가 대비 ‘실적향상 보고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구청 개나리홀에서 박병근 부구청장 주재로 2023 행정실적 종합평가 대비 ‘실적향상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는 전체 34개 시책 중 12개 중점 관리 시책 담당 부서장들이 직접 회의에 참석해 그동안의 실적과 연말까지 예상 실적, 실적향상을 위한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주요 부진지표에 대한 문제점을 집중 분석하고 실정에 맞춘 대응 전략을 함께 공유했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박병근 부구청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당 부서장들과 공유했으며, 부진지표에 대한 실적향상을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구는 수시 TF회의 개최 등 담당 부서의 자체적인 계획 수립과 시행으로, 미달성 지표의 실적 달성에 집중해 연내 목표 실적 달성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구는 앞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인천시 군․구 행정실적 종합평가에서 종합 1위를 달성,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박병근 부구청장은 “군․구 행정실적 종합평가는 구민들의 삶의 질 개선과 복지 향상과 직결된다”라며 “기존 업무 추진과 평가에 대한 부담 과중 등 현실적으로 실적향상에 어려움이 많겠지만, 지난 5년간 종합 1위를 경험한 우리 구의 노하우가 축적돼있는 만큼 목푯값에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