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2023 충북사회적경제 플리마켓」행사를 개최

입력 2023년09월20일 10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충북혁신도시 내 공공기관과 함께 .....

[여성종합뉴스] 한국소비자원은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충북혁신도시 내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한 「2023 충북사회적경제 플리마켓」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 이전 1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고용정보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 추석명절선물세트 등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 에코화분 다육심기,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홍차 티백 만들기 등 각종 체험행사, ▲ SNS 네컷사진 촬영 이벤트, ▲ 학생 및 직장인 밴드공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1일(목)에는 ‘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 주차장(충북 음성군 이수로73)’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가전 2사*의 휴대폰 무상수리와 국내 자동차 5사**의 차량 무상점검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23친환경페스티벌과 연계하여 보다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과 각종 푸드트럭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소비자원은 “충북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 10주년을 맞아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한 제품을 지역주민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행사장에 방문해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