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음식문화 개선 포스터 수상작 순회 전시

입력 2023년09월22일 17시4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양시 동안구는 건강한 식생활 실천 및 올바른 음식문화 장려를 위해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된‘2023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식단 실천 포스터 공모전’우수작품 을 순회 전시한다.

 

구에서 지난 6~7월 두 달간 진행된 공모전은 많은 초등학생이 창의적인 발상과 탁월한  그림 실력을 뽐내며 적극적인 참여 속에 이루어졌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였다.

 

2023년 영예의 수상작은 저학년부 대상 범계초 이채환, 고학년부 대상 호계초 김서은 등 총 1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번 전시회는 2022, 2023 두해에 걸친 수상작을 9월부터 12월까지 순회 전시 예정이며, 그 시작은 '2023 안양춤축제'와 함께 한다.

 

안양시 시 승격 50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2023 안양춤축제」에 전시를 시작으로 많은 시민들이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올바른 음식문화와 건강한 식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교감할 수 있도록 각급학교, 도선관 등을 순회하며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성희 구청장은“전시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리며,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제시한 창의적이고 솔직한 해법을 통해 건강과 환경 모두를 잡는 올바른 음식문화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