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군, 제6회 토지면민의 날 행사로 '주민 화합의 장' 가져

입력 2023년10월10일 14시5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들의 적극적인 봉사 참여로 행사에 의미를 더해

전남 구례군, 제6회 토지면민의 날 행사로 '주민 화합의 장' 가져 전남 구례군, 제6회 토지면민의 날 행사로 '주민 화합의 장' 가져

구례군 토지면민의날 행사=구례군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지난 5일 토지면 다목적면민회관에서 제6회 토지면민의 날, 제39회 면민 경로행사 및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순호 군수를 비롯하여 유관 기관·단체장, 재경 향우, 토지면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행사는 1부 개회식과 2부 면민 체육대회 및 경로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모범 노인 및 효행자 표창, 장수 노인 기념품 전달, 축사 등이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체육대회와 초대 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 면민과 향우들이 어울려 화합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특히, 중기마을 봉대근 씨와 외곡교회 교인들은 마을 주민들에게 자장면 400인분을 제공하는 무료 시식회를 열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김순호 군수는 “행사장을 가득 채워주신 면민과 향우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화합과 열정이 토지면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