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결의대회’ 개최

입력 2023년10월24일 16시1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도시공사,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결의대회’ 개최안양도시공사,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결의대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안양도시공사(사장 이명호)는 지난 23일 생활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노사 공동으로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결의대회는 공사 본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장, 노조위원장을 비롯하여 공사 간부 및 친환경 TFT 직원이 참석했다. 결의대회는 탄소중립 실천 서약서 작성, 시청각 교육, 공사 탄소중립실천 추진현황, 노사 대표 서약서 작성 순으로 진행됐다.

 

탄소중립 실천 서약서의 주요 내용으로는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체계 구축 ,탄소중립을 통한 효용인지 및 전직원 전파 ,지속가능한 발전과의 공동실현 ,기후행동 실천과 확산 등으로 이뤄졌다.

 

공사는 탄소중립을 위해 2023년 환경경영방침 선언을 기점으로 ,친환경 TFT 운영 ,MZECO 활동 전개 ,에너지절약 캠페인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일상생활 속 탄소중립 작은 실천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이명호 안양도시공사 사장은“기후위기의 주된 사유 중 하나는 증가하는 탄소배출량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 모두 협력해야 한다”며“공기업이 선도적으로 탄소중립에 앞장서기 위해 전직원 모두 큰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