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의회 정책협의회’ 각종 정책에 대한 공조 강화 위한 첫 공식 소통협의체 출범

입력 2023년10월26일 17시5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정부시-시의회 정책협의회’ 각종 정책에 대한 공조 강화 위한 첫 공식 소통협의체 출범‘의정부시-시의회 정책협의회’ 각종 정책에 대한 공조 강화 위한 첫 공식 소통협의체 출범

[여성종합뉴스] 의정부시-시의회 정책협의회가 10월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첫 회의를 열고 정식 출범했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시와 의회가 함께 주요 현안사업을 논의하고, 각종 정책에 대한 공조를 강화하기 위한 첫 공식 소통협의체다.

 

이날 정책협의회에는 김재훈 부시장, 김현주 시의회 부의장, 시의원 등 20여 명이 참석해 주요 현안 5개 사업에 대해 공유했다.

 

특히, 재정위기 상황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집중 논의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자유토론을 진행했다.

 

김현주 부의장은 “정책협의회가 현안과 주요 정책을 공유하며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는 소통 창구가 됐으면 좋겠다”며, “오늘 논의한 시의 재정위기 극복 방안뿐만 아니라 시가 마주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원들도 방법을 강구하고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재훈 부시장은 “우리 시 재정위기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해결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자리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협력적 동반자 관계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열린 마음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책협의회는 반기별 1회 열리며, 차기 정기회의는 내년 2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