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드림스타트, “선후배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졸업여행”

입력 2014년12월08일 12시38분 김종석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구 드림스타트, “선후배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졸업여행”동구 드림스타트, “선후배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졸업여행”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동구 주민행복센터(소장 홍복화) 드림스타트가 6일부터 7일 1박2일 동안 순천, 여수 일대로 ‘드림스타트 졸업 예정자 졸업여행’을 다녀왔다.

주민행복센터 드림스타트팀에서 주최한 이번 여행에는 드림스타트 대상 초등학생 5,6학년 27명과 인솔자 6명 등 총 33명이 참여했다.

이번 여행 일정은 첫째 날 여수 엑스포 스카이타워 방문 "엑스포 기념관 관람 "아쿠아플라넷 관람, 둘째 날 "순천만 생태공원 관람의 순서로 진행돼 학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했다.

졸업여행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정말 즐거웠던 졸업여행이었다”며 “특히 돌고래를 볼 수 있었던 아쿠아플라넷 관람이 즐거웠다. 이렇게 새로운 경험을 하고나니 중학교에 진학한다는 두려움을 떨치고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다”고 했다.

홍복화 소장은 졸업여행은 초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드림스타트 사업과 단절되면서 가질 수 있는 방황감을 최소화하고 청소년기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