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시민 1천명 참여 3만km 기부런 챌린지 목표 달성

입력 2023년11월06일 15시2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시민 1천명 참여 3만km 기부런 챌린지 목표 달성안양시, 시민 1천명 참여 3만km 기부런 챌린지 목표 달성


[여성종합뉴스]안양시(시장 최대호)는 런위드안양 시즌8 ‘천고마비RUN’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지난 3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런위드안양은 만안구보건소와 시민 러닝크루가 공동 기획한 달리기 프로젝트로, 이번 시즌은 활동하기 좋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천고마비RUN’ 타이틀과 함께 ‘1000명이 간다! 마음을 살찌우는 기부달리기!’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

 

프로젝트 참가 시민 1천명은 10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협동 러닝 챌린지에 참여해 꾸준한 러닝 실천으로 개인의 건강증진과 동시에 협동 챌린지 30,000km 달성에도 성공했다.

 

목표 달성에 따른 기부금 300만원은 NH농협은행 안양시지부에서 후원했으며, 참가 시민의 의견을 모아 관내 취약아동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유향미 만안구보건소장은 “이번 런위드안양은 꾸준한 운동 실천으로 개인의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지역사회에 사랑을 더하는 뜻깊은 챌린지”였다며, “안양만의 즐기는 러닝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