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 ‘2023 환경사랑 글ㆍ그림 공모전’ 우수작품 합동전시회 개최

입력 2023년11월08일 19시5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만안구 ‘2023 환경사랑 글ㆍ그림 공모전’ 우수작품 합동전시회 개최안양시 만안구 ‘2023 환경사랑 글ㆍ그림 공모전’ 우수작품 합동전시회 개최


[여성종합뉴스] 안양시 만안구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위기에 대한 관심과 생활 속 환경사랑 실천을 표현한 글·그림을 공모하여 분야별로 저학년부(1~3학년 상당)와 고학년부(4~6학년 상당)를 나눠 우수작 50점을 선정했다.

 

그리고 시민들과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공감하기 위해 수장작들을 관내 초등학교에서 순회전시를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18일에는 안양아트센터 ‘갤러리 미담’에서 양 구청에서 실시한 공모전 우수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만안·동안구 합동 전시회’도 개최한다.

 

또한, 합동 전시회 이후에는 연말까지 안양예술공원 산책로(예술공원교~관악교)에 작품을 게시하여 많은 시민들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작은 안양시 공식 유튜브에도 게재하여 온-오프라인 전시를 병행하고 있다.

 

김승건 만안구청장은 “공모전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글과 그림을 통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고, 많은 분들이 이 작품을 통해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