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봉화군연합회 제23대 손창모 회장 취임

입력 2024년01월31일 10시3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농촌지도자 봉화군연합회 제23대 손창모 회장 취임한국농촌지도자 봉화군연합회 제23대 손창모 회장 취임


[여성종합뉴스]한국농촌지도자 봉화군연합회 제22·23대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30일 봉화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전현직 임원과 읍면회장단 등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3대 한국농촌지도자 봉화군연합회장으로 취임하는 손창모 회장은 1994년 농촌지도자 회원으로 가입해 상운면회장과 농촌지도자군차석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또한 금용섭 수석부회장, 김석하 차석부회장, 박준기, 김석주 감사, 최성식 사무국장이 2024년도 임원으로 3년간 봉화군연합회를 이끌어 가게 됐다.
  
손창모 신임회장은 “봉화군 농촌지도자회가 농업 농촌의 핵심 리더 단체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고령화 시대에 대응한 신규 회원 확보에 노력해 보다 활기찬 농촌지도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임하는 류호석 전임 회장은 지난 3년 동안 회장으로 역임하면서 농촌지도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회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패와 기념품을 받았다.

 

한편, 농촌지도자회는 봉사 창조 정신을 바탕으로 과학영농과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하고 후계자 육성해 농가소득 증대, 농업인 권익보호와 복리증진 도모 등을 통한 국가발전과 선진농업, 농촌발전을 위해 설립된 농업인 단체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