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이·미용 봉사'활동 전개

입력 2024년02월06일 18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의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소무의도에서 이·미용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제공

 

이번 활동은 머리 손질을 위해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소무의도 주민을 위해 미용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원봉사들이 마음속의 온기를 이웃들과 나눠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중구센터에서는 2022년부터 격월로 소무의도 주민대상 이·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이와 함께 계절 등을 고려해 에어컨 가스충전, 방충망 교체, LED등기구 설치 활동도 함께 진행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장소제공 등 이번 봉사활동을 지원한 무의교회(기독교대한감리회) 이상환 목사는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이·미용봉사 활동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어촌을 위한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미용서비스를 받은 계성철 노인회장은“다가오는 설 명절 머리 손질이 걱정이었는데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큰 걱정을 덜었다며 이번 활동을 준비한 중구센터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