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 김영문 예비후보, 이용선 예비후보 지지선언!

입력 2024년02월23일 06시54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함께깨끗하고 올바른 정치를 하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

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 김영문 예비후보, 이용선 예비후보 지지선언!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 김영문 예비후보, 이용선 예비후보 지지선언!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이용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에 따르면 지난 22일(목)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양천구乙 더불어민주당 김영문 예비후보가 이용선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고 밝혔다.

 

김영문 예비후보는 “30년 동안 민주당을 위해서 헌신하면서 당에 큰 기여를 하고도 경선 기회조차 얻지 못했다”면서도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당의 승리를 위해 대승적으로 승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지선언 기자회견/의원실제공

더불어 “이번 총선 승리를 위해 깨끗하고 올바른 정치를 하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온 이용선 후보에게 힘을 보태기로 했다”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아울러 재심 신청 당시 이용선 의원이 흔쾌히 동의해 주신 것에 대해서도 감사를 표했다.

 

이에 이용선 예비후보는 “김영문 예비후보는 아끼는 후배이고, 당원 간 분열을 조장하거나 흑색선전을 하지 않고 선의의 경쟁으로 최선을 다해 주었는데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면서 “선당후사를 몸소 실천한 김영문 예비후보와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9일, 양천구을 선거구를 이용선 현 국회의원과 김수영 전 양천구청장 2인 경선으로 확정했으며,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양천구을 권리당원과 안심번호 선거인단을 대상으로 경선 ARS 여론조사 투표를 실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