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문화재단, 아동·청소년 뮤지컬 출연자 모집

입력 2024년06월14일 17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부평구문화재단, 아동·청소년 뮤지컬 출연자 모집인천 부평구문화재단, 아동·청소년 뮤지컬 출연자 모집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재단은 아동·청소년 공연 제작 예술교육 프로그램 ‘꿈을 담다’에 참여할 20여 명의 출연자를 오는 7월 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문화도시부평의 청소년 교육 및 활동 지원사업인 ‘꿈을 담다’는 공연예술 전문가와 아동·청소년들이 함께 공연을 제작하고 발표하는 통합 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세계명작동화인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각색하여 뮤지컬을 제작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인천시에 거주하거나 지역 내 학교에 재학 중인 아동·청소년(2006년~2013년 출생)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bpcf.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kyi111@bpcf.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오는 7월 8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아동·청소년들이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문화사업본부 예술교육팀(500-2064)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