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4!’ 순천시, 종무식 대신 ‘나눔’실천

입력 2014년12월31일 15시08분 김완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듀 2014!’ 순천시, 종무식 대신 ‘나눔’실천‘아듀 2014!’ 순천시, 종무식 대신 ‘나눔’실천

[여성종합뉴스/김완규 기자]  31일 순천시는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하던 연말 종무식을 금년에는 생략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그동안 매년 열리던 종무식 행사를 생략하고 청내 방송을 통해 ‘올 한해의 10대뉴스’,와 ‘순천을 빛낸 인물’, 송년사 등을 영상으로 만들어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한다.

또한 종무식을 대신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愛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사랑愛 나눔’ 봉사활동은 관내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31일 간부 공무원 및 전 부서가 일제히 참여한다.

시는 주민 150가구에 이불, 김치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종무식은 차분히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뿐 아니라, 주위 이웃을 돌보는 마음이 필요할 때라는 인식으로 봉사활동으로 대체했다” 며 “앞으로도 종무식을 대신하는 특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