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예술+기술 융복합 교육을 확대

입력 2024년07월10일 11시46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설화 속 영웅의 모험> 참가자 모집

[여성종합뉴스] 인천서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2024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설화 속 영웅의 모험>을 인천 서구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7월 말부터 운영한다. 
 

<설화 속 영웅의 모험>은 인천 서구 지역 설화 ‘천마산 아기장수’를 ‘애니메이션’, ‘ChatGPT’, ‘VR’, ‘드론’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스토리로 창작하는 아동·청소년 대상 예술+기술 융합교육이다. 
 

지난2023년 시작된 <설화 속 영웅의 모험>은 인천 서구 아동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다양한 기술을 경험하고 작품을 창작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고 자신만의 시각으로 예술 콘텐츠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올해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공모사업 ‘꿈다락 문화예술학교’에 선정되어 아동뿐만 아니라 청소년으로 교육 범위를 확장한다. 
 

이달29일부터 8월 8일까지는 여름 특강을, 9월 23일부터 10월 16일까지는 가을 특강을 개최한다. 여름 특강은 초등반과 중등반을, 가을 특강은 초등반을 운영한다.

 

<설화 속 영웅의 모험>은 구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전용 공간 ‘서구 드림 아카데미(신현)’에서 진행된다. 여름 특강 접수는 7월 8일부터 가능하며,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iscf.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교육은 무료이다.(문의 ☎032-510-6074)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