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면, 제4회 주민총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4년09월06일 16시4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옹진군 영흥면(면장 황영미)은 지난 5일, 영흥면 주민자치회(회장 김현기)가 주최한 제4회 주민총회가 성황리 개최됐다고 밝혔다.

 

영흥늘푸른센터에서 개최된 이날 주민총회에는 문경복 옹진군수와 인천시의회 신영희 부의장, 옹진군의회 백동현, 김택선, 김민애의원 등 내빈과 주민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24년도 주민자치회 활동 보고 및 2025년도 자치계획 수립 등의 다양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주민들이 제안한 참여예산사업을 주민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여 주민 참여의 확대 폭을 넓히고 주민의식을 강화하는 데에도 기여하였다.

 

투표는 온라인 투표와 현장 투표로 진행되었으며 투표를 통해 청소년이 다양한 진로 체험을 할 수 있는‘꿈과 환상의 영흥랜드’가 추진사업으로 선정 되어 영흥에서 성장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교육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현기 주민자치회장은 제4회 주민총회가 많은 주민들의 적극적 참여로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주민자치회가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주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의 역량 강화와 주민이 원하는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