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입력 2024년09월26일 06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관악구,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가 ‘관악구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이 행사에서는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의 만남을 확대할 예정이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채용과 비대면 접근성을 모두 고려했다. 지난 2년간 평균 90여 개 업체가 참여해 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에는 사조그룹과 LG이노텍 등 대기업이 참여해 250명을 채용하는 성과를 올렸다. 올해는 어려운 취업시장을 고려해 온라인 채용관 운영 기간을 확대했다.


온라인 채용관은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전용 플랫폼에서 구인기업이 공고를 게재하고 구직자가 지원할 수 있다.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오프라인 채용관은 10월 4일 관악구청 8층 강당에서 열리며, 현장면접과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기업과 구민이 잘 매칭될 수 있기를 바라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 일자리센터(☎879-5773~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