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현안 및 역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입력 2024년09월27일 19시11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업의 전반적인 점검과 속도감 있는 추진 당부

홍성군, 현안 및 역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홍성군, 현안 및 역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홍성군은 27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8기 현안 및 역점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용록 홍성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민선8기가 반환점을 통과하는 시점에 발맞춰 사업별 추진상황 점검과 대응방향, 추진전략 등 군 전반의 진행상황을 세밀하게 점검하는 자리였다.

 

보고회에서는 군수와 부군수, 국장, 부서장, 팀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포신도시 청소년복합문화 센터 건립 ▲(가칭)감각통합지원센터 설치 ▲군도12호~농어촌도로 갈산203호 연결 도로 확포장 등 새롭게 추가하는 신규사업 7건을 포함한 총 115건의 사업이 다뤄졌다.

 

또한, ▲홍성군 신청사 건립 ▲K-락(樂) 디지털 스페이스 조성 ▲KT 홍성지사 이전 ▲홍성명동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등 홍성군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했다.

 

이용록 군수는 “2024년을 맞이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무리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가 왔다”라며“부서에서는 검토 중인 사업과 추경예산으로 확정된 사업에 대해서는 부서장이 선봉이 되어 11월 말까지 사업을 완료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홍성군은 민선8기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중앙부처의 건전재정 기조에 발맞춰 군민이 필요로 하며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사업 선정 등 내년도 핵심사업 위주로 우선순위를 결정해 추진할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