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개관 3주년 기념 '방배갤러리 in 수다 운영'

입력 2024년09월28일 05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비, 담다, 날다!' 주제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개관 3주년 기념 '방배갤러리 in 수다 운영'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개관 3주년 기념 '방배갤러리 in 수다 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초구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이하 여가플 방배센터)의 개관 3주년을 맞아 24일(화)부터 28일(토)까지 ‘나비, 담다, 날다!’라는 주제로 ‘방배갤러리 in 수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를 상징하는 ‘나비’를 통해 지난 3년간의 배움과 나눔을 담고, 구민들과 함께 비상하며 “배움과 나눔의 선순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9월 24일 오전 10시에 오프닝으로 시작되었으며, 줄리하프와 우쿨렐레 강좌 수강생들의 축하 공연, 드론 오프닝 세레모니가 진행되었다. 이어서 방배센터의 활동가와 전성수 구청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열렸다.


토크콘서트에서는 활동가들이 여가플 방배센터에서의 성장 이야기와 ‘배움과 나눔의 선순환 가치’에 대한 소감을 나누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방배갤러리 in 수다’는 총 14개 미술강좌의 연합전시로, 수강생 약 100명의 작품이 전시되며 28일(토)까지 계속된다.


전성수 구청장은 “여가플 방배센터의 3주년 기념행사와 방배갤러리 in 수다를 통해 모두가 함께 배우고 나누며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