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가을동화축제 11월 2일 개최

입력 2024년10월31일 04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중구,가을동화축제 11월 2일 개최서울 중구,가을동화축제 11월 2일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서울 중구가 11월 2일(토) 12시부터 15시 30분까지 동화동 어린이공원 일대에서 가을동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동화동 축제추진위원회와 동화동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가 공동 주최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축제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매직버블쇼와 키즈댄스, 어르신들을 위한 전통놀이패와 한국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팝페라, 클래식, 재즈, 가요, 트로트 등 여러 장르의 공연이 모든 세대를 아우른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고추장 만들기, 슈링클스 키링, 양말목공예 등이 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운영된다. 


또한, 키즈 천원 책방과 어린이집 나눔 마켓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동화동 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낱말게임이나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온누리상품권, 전자레인지, 갈비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 당일 다산로 36길 상점가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도 증정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동화어린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스트레스를 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편집국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