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2024 혁신경진대회’ 개최

입력 2024년10월31일 18시4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도시공사, ‘2024 혁신경진대회’ 개최안양도시공사, ‘2024 혁신경진대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안양도시공사(사장 이명호)는 지난 30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2024 혁신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본 행사는 실질적 행정서비스 개선을 체감할 수 있는 시민밀착형 아이디어 발굴과 혁신 아이디어, 업무개선, 홍보 등 우수사례 전파를 목표로 계획됐다.

 

대회는 각 부서의 뜨거운 응원 및 축제 같은 분위기 속에 진행됐으며, 10개 부서가 13건의 혁신 성과를 발표했다.

 

공사는 오는 12월까지 창의성 .실용성 .계속성 .발표력을 심사 기준 삼아 1차 심사와 2차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대상 1명, 금상·은상·동상 각 1명, 적극상 6명 등을 선정할 예정이다.

 

주요 발표사례로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로보안등 관리 .지속 가능 홍보전략 .바우처택시 인센티브 활성화 .수영강사 자체 육성교육 운영 .통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예산업무 간소화 .석수체육공원 여성 야구 교실 개설 .호계체육관 통합프런트 추진 등이다.

 

이명호 사장은 “혁신경영은 스마트 1등 공기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각 사업장에 적용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
손준혁
민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