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 현판식 기념행사 개최

입력 2024년11월25일 16시1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일할 수 있는 여성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맞춤 교육제공

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 현판식 기념행사 개최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 현판식 기념행사 개최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센터장 김지민)는 지난22일 운영법인 변경을 알리는 현판식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권영숙 마포구의회 부의장, ►서정대학교 양영희 총장을 비롯해 서울시여성발전센터장 등 40여 명의 내빈이 함께했다.

 

양영희 총장은 인사말에서 “서정대학교의 풍부한 교육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두 기관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더 많은 여성들에게 성장과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서울시로부터 수탁운영 법인으로 선정된 서정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조은미)은 ‘취·창업 경쟁력을 갖춘 현장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과 현장 연계에 강점을 가진 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 김지민 센터장은 “전문성을 갖춘 역량 있는 여성, 일할 수 있는 여성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취·창업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의 혁신성장 플랫폼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세상의 힘이 되는 여성, 동행하는 중부’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시대가 원하는 여성 인재 양성 및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센터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시중부여성발전센터는 서울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여성인력개발기관으로, 1986년 설립된 이래 여성들의 직업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과 취·창업 지원 및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
손준혁
민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