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면, 11월 제2차 Clean-Up Day '각 마을별 폐어구 집중수거'

입력 2024년11월29일 16시5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청면, 11월 제2차 Clean-Up Day '각 마을별 폐어구 집중수거'대청면, 11월 제2차 Clean-Up Day '각 마을별 폐어구 집중수거'

대청면 제공
[여성종합뉴스] 옹진군 대청면(면장 임승운)은 27일부터 29일까지 각 마을에 방치되어 있는 폐그물 및 폐통발 등 폐어구를 수거·처리하는 11월 제2차 Clean-Up Day를 실시했다. 

 

이번 클린업데이는 27일과 28일에 마을별로 방치된 폐어구를 각 리 이장 및 담당공무원 인솔 하에 수거 및 처리하고, 29일은 옥죽포 물량장에 다량으로 방치되어 있는 폐어구를 정리하기 위하여 대청면 이장단 및 지역주민, 유관기관 및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하여 해 폐어구 약 30여 톤 분량을 수거하였다. 

 

임승운 대청면장은 “생업에 많이 바쁜 와중에도 이번 행사에 적극 협조해주신 대청면 이장단 및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이후에도 주요 관광지 및 취약지를 중심으로 Clean-Up Day 행사를 지속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누구나 찾아오고 싶어하는 섬 대청면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
손준혁
민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