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 박지현 '대구⋅전남 팬카페 엔돌핀'목포에 훈훈한 온기 나눔

입력 2024년12월03일 15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기가수 박지현 '대구⋅전남 팬카페 엔돌핀'목포에 훈훈한 온기 나눔인기가수 박지현 '대구⋅전남 팬카페 엔돌핀'목포에 훈훈한 온기 나눔

목포가 고향인 인기가수 박지현 씨의 대구⋅전남 팬카페 엔돌핀 회원들이 연탄과 난방용품을 후원하고, 직접 연탄나눔을 실천했다. / 목포시 제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 출신의 인기가수 박지현 씨의 대구⋅전남 팬카페 엔돌핀 회원들이 지난 달 29일 1,500만원 상당의 연탄과 난방용품을 후원했다. 


박지현 씨의 생일을 맞아 진행된 이날 행사는 북항동 2세대에 1,000장의 연탄나눔을 실천하고, 난방용품(전기요) 174개를 목포시에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 사랑 온기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회원들은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뜻깊은 활동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활동은 지난해 연말 저소득층 연탄 나눔 봉사 이후 다시 한번 목포를 방문한 것으로, 회원들은 목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팬카페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박지현 고향인 목포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의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박지현 가수와 함께 나눔 봉사에 앞장서는 든든한 팬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목포를 찾아와 따뜻한 나눔을 해주신 팬카페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박지현 가수 팬들의 기부 활동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를 전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민일녀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