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1동, 해바라기 어린이집 '사랑의 동전 모으기 저금통'등 후원금 전달

입력 2024년12월13일 13시56분 김용덕 편집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부평1동, 해바라기 어린이집 '사랑의 동전 모으기 저금통'등 후원금 전달인천부평1동, 해바라기 어린이집 '사랑의 동전 모으기 저금통'등 후원금 전달

[여성종합뉴스]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1동은 13일 지역 내 위치한 해바라기 어린이집으로부터 '사랑의 모으기 저금통' 등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동이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아이들이 1년동안 모은 ‘사랑의 동전 모으기 저금통’의 금액과 어린이집 직원들의 모금액을 합쳐 약 92만원이었다.

 

해당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바라기 어린이집 이은자 원장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저축과 기부의 습관을 들여 앞으로 살아가는 데 큰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한 동전 나눔이 벌써 4년째 이어지고 있는데 아이들의 모습이 참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유혜형 부평1동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사랑스럽고, 훗날 멋진 어른으로 자라나길 바라며 아이들의 나눔은 무엇보다도 뜻깊은 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바라기 어린이집은 아이들이 이웃과 더불어 사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가질수 있도록 연초에 저금통을 나눠주고, 아이들은 각자 저금통에 1년동안 동전을 모아 매년 연말에 기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민일녀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