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 여자태권도팀, 우수 선수 영입으로 전력 보강

입력 2025년01월08일 10시46분 김용덕 편집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동구 여자태권도팀, 우수 선수 영입으로 전력 보강 인천동구 여자태권도팀, 우수 선수 영입으로 전력 보강

[여성종합뉴스]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 여자태권도팀이 57kg급에 이혜정(22), 53kg급에 김솔라(22) 선수를 각각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나섰다고 밝혔다. 
 
경희대 졸업을 앞둔 이혜정 선수는 제51회 전국대학 태권도 선수권대회와 제23회 국방부장관기 전국 태권도대회 등에서, 계명대학교 졸업 예정인 김솔라 선수는 제59회 대통령기 태권도대회와 제10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 선수권대회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재들이다. 

 

우수한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면서 동구 여자태권도팀은 새해 을사년(乙巳年) 새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김정규 여자태권도팀 감독은 "이번에 영입한 두 선수는 지난 경력도 훌륭하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한국 태권도의 재목으로 전지훈련 등을 통해 경기력을 더욱 극대화해 다가오는 국가대표 선수선발을 목표로 하며 동구민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두 선수의 입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우리 여자태권도팀에서 기량을 더욱 갈고닦아 각종 대회에서 선전을 펼치길 기대하며 동구는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우뚝 설 수 있기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민일녀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