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025년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 운영!

입력 2025년01월10일 15시05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민 맞춤형 체육 강습으로 건강과 활력을 ....

순천시, 2025년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 운영!순천시, 2025년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 운영!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 운영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2025년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을 지난 2일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경로당, 야외광장, 행정복지센터 등 시민이 원하는 장소로 전문 생활체육지도자가 직접 방문해 체육 강습을 진행한다. 이동의 불편을 해소하고 개인의 수준에 맞춘 강습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즐겁게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순천시체육회 소속 생활체육지도자 19명이 마산마을회관 등 93개소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하루 평균 850여 명이 참여한다.

 

운영 종목은 요가, 체조, 탁구, 게이트볼 등 다양하며, 종목별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순천시체육회 누리집(http://www.scsports.kr) 또는 전화(061-749-351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반기 프로그램 신청은 5월 말부터 시작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은 시민 누구나 생활 속에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건강하고 활기찬 도시를 함께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민일녀
박주현
백수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