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7월 25일까지 접수

입력 2025년07월06일 1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7월 25일까지 접수금천구,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7월 25일까지 접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역 맞춤형 일자리 발굴을 위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7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금천구의 지역 특성과 여건을 반영한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일자리 아이디어를 주민과 함께 발굴해 구정에 반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지역특화형 ▲사회가치창출형 ▲계층형 ▲창업지원형 등 총 4개 분야로, 금천구 일자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최대 2건까지 제안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금천구청 누리집에서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방문·이메일·네이버폼 중 원하는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 10건을 선정해 8월 말 시상할 예정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개청 30주년을 맞은 의미 있는 시점에 주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백수현
백수현
민일녀
박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