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리틀야구단, ‘제5회 태백산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입력 2025년09월26일 11시0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 리틀야구단, ‘제5회 태백산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인천 남동구 리틀야구단, ‘제5회 태백산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여성종합뉴스] 인천시 남동구는 태백스포츠파크 구장에서 열린 ‘제5회 태백산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남동구 리틀야구단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태백산배 전국리틀야구대회는 태백시가 매년 개최하는 전국 단위 대회로, 한국리틀야구연맹·태백시체육회·태백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공동 주관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에서 총 50개 팀이 참가해 패자부활전을 포함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선수들에게 풍부한 경기 경험을 제공했다.

 

남동구 리틀야구단은 결승전에서 부천 소사구 리틀야구단과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2대1로 승리하며 정상에 올랐다. 특히 연이은 우천으로 인해 8강전과 4강전을 하루에 치르는 어려운 일정 속에서도 선수들은 집중력을 발휘해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어린 선수들이 보여준 투지와 단결력이 자랑스럽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습은 남동구의 큰 자산이자 미래다. 이번 성과를 계기로 더 큰 꿈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최화운
백수현
최화운
박주현
백수현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