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자율방범연합대, 가족 체육대회 개최로 화합 다져

입력 2025년10월12일 15시22분 박주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안전을 위한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

대구 수성구자율방범연합대, 가족 체육대회 개최로 화합 다져대구 수성구자율방범연합대, 가족 체육대회 개최로 화합 다져

[여성종합뉴스/ 박주현 기자]  대구 수성구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김태형)는 12일 고산구민운동장에서 ‘2025 수성구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자율방범대원과 그 가족, 내빈 등 총 700여 명이 참석하여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체육대회는 국민의례로 시작하여 ▲유공대원 표창 ▲격려사 및 축사 ▲대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경기 ▲화합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단체줄넘기와 고무신 던지기 등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대원 간의 친목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대원들이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만큼, 그들의 가족도 함께 참여하여 서로의 노력을 이해하고 격려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김태형 연합대장은 행사에서 “지역의 안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써 온 대원 여러분과 그 가족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수성구의 안전과 주민의 평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최화운
백수현
최화운
박주현
백수현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