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평택시 소상공인의 날 개최,지역 소상공인 화합과 상생의 장 마련

입력 2025년11월04일 11시02분 표홍기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3회 평택시 소상공인의 날 개최,지역 소상공인 화합과 상생의 장 마련제3회 평택시 소상공인의 날 개최,지역 소상공인 화합과 상생의 장 마련

[여성종합뉴스/표홍기기자] 평택시는 지난 1일 함박산중앙공원에서 ‘제3회 평택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택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상생 축제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경제의 주축인 소상공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진행됐다.

 

‘소상공인이 살아야 평택시가 산다’는 표어 아래 지역경제를 함께 지키자는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지역 소상공인 푸드·판매 부스 운영 ▲시민 노래경연 ▲막걸리 축제 ▲푸드트럭 운영 등이 펼쳐졌다.

 

특히 막걸리 축제에는 좋은술, 소담양조장을 포함한 지역 내외 12개 막걸리 업체가 참여해 특색 있는 전통주를 선보였으며 수공예품 판매 부스와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임용필 평택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이번 행사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자리를 지켜온 소상공인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새로운 활력을 주는 기회가 됐다”며 “참여해주신 시민과 소상공인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활기찬 상생의 장이 됐다”며 “평택시는 앞으로도 골목상권 활성화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최화운
백수현
최화운
박주현
백수현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