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주택공사 국토정보처 나눔펀드 활동단 봉사활동

입력 2010년12월20일 10시3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토지주택공사 국토정보처 나눔펀드 활동단 봉사활동토지주택공사 국토정보처 나눔펀드 활동단 봉사활동

[여성종합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 국토정보처(처장 명용주)는 올 5월부터 봉사활동 조직인 ‘국토정보처 나눔펀드 활동단’을 구성하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시작하였다.
  
나눔펀드 활동단은 지역 수급자 장애인 가정, 결손가정, 독거노인, 경로당을  대상으로 노력봉사와 후원품 지원, 문화결연 봉사를 통해 지역봉사에 앞장서 주위의 흐뭇한 귀감이 되고 있으며 국토정보처 직원 50명으로 이뤄졌으며 매월 급여에서 10천원~20천원을 공제하여 기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매월2회 이상의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의 결손아동, 장애인가정, 독거노인가정에 방문하여 정기적인 대청소 실시, 의료기 기증, 쌀 등 생필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지역경로당에 청소용품 지원, 청소 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10월부터 태평3동 가정위탁아동 6명과 문화후원 결연하여 매월1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후원, 학용품 구입, 영화보기 등 문화적으로   낙후된 저소득 가정의 아동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주고 있다. 
 
지난17(금)에는 태평3동주민센터에서 수급자 자녀3명에게 후원품 전달식을 통해 MP4(25만원 상당), 케익을 전달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공부에 매진하도록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앞으로 한국토지주택공사 국토주택정보처는 “국토주택정보처 나눔펀드 활동단”의 지원 대상 및 지원 금액을 증대하여 후원대상 및 후원지역을 확대하여 봉사를 실시 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