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소기업계, 지역사회 복지, 내수활성화

입력 2015년07월13일 11시27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온누리상품권 소외계층에게 기부 -

인천 중소기업계, 지역사회 복지, 내수활성화 인천 중소기업계, 지역사회 복지, 내수활성화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3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재원)가 인천시청에서 내수 활력회복 및 인천 중소기업계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2천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해 조건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황현배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회장, 이승부 (사)인천종합어시장 이사장, 김장성 (사)인천서부환경 이사장, 이순종 인천가구조합 이사장, 양승생 (사)인천자동차 해체재활용 이사장, 유해준 인천사진앨범인쇄조합 이사장, 윤승남 인천표면처리조합 이사장, 이재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복지성금 모금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돼 인천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건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인천지역 중소기업계가 기부해 준 온누리상품권은 소외계층도 지원하고 지역 전통시장도 살리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재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장은 “소비위축 및 메르스 여파로 중소기업 소상공인들도 어렵지만 나 보다도 힘든 이웃과 함께 하며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인천지역 중소기업계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기부 등 사랑나눔활동을 적극 추진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조성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