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나눔장터 개최

입력 2015년09월03일 12시09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나눔장터 개최인천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나눔장터 개최

[여성종합뉴스/ 강병훈 기자] 오는 12일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나눔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눔장터는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 또는 재활용품을 직거래장터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자원순환을 촉진하고 건전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동구가 매달 개최하는 행사로 특히 이번 나눔장터는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나눔’이라는 주제로 관내 어린이집이 자원 재순환에 함께 참여하며, 재활용품을 이용한 체험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역방송사와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도 함께 마련돼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또한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이흥수 동구청장의 먹거리부스도 문을 연다. 이 구청장이 직접 굽는 붕어빵과 떡볶이 등 먹거리부스의 모든 수익금은 관내 학생들을 위한 꿈드림 장학재단에 기탁된다.
 

 한편 구 관계자는“오는 12일 나눔장터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마음껏 즐기시고 나눔문화 확산에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