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들예술단,옹진군 덕적도 방문 위문공연 펼쳐

입력 2015년10월27일 11시39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산내들예술단,옹진군 덕적도 방문 위문공연 펼쳐산내들예술단,옹진군 덕적도 방문 위문공연 펼쳐

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산내들 예술단 위문공연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지난 26일 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산내들 예술단이 도서지역 장병 사기진작과 도서주민 화합을 위해 인천 옹진군 덕적도를 방문하여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은 산내들 예술단장 서경식(現. 청주해군동지회 회장) 외 10명의 공연진이 덕적도 주민, 해군제821기지/2항공지원대 장병 약60여명을 대상으로 트로트가요, 민요, 섹소폰 연주, 관객 장기자랑 등을 진행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덕적면장(김남철)은 “문화 취약 도서지역에 이렇게 방문하여 주민 및 장병들이 문화 향유를 할 수 있게 방문해줘서 감사하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줘서 고마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이에 산내들 예술단 단장(서경식)은 “도서지역 주민들과 장병들을 위해 공연할 장소협조, 홍보활동 등 덕적면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어 매우 고맙고, 덕적도 주민, 그리고 군장병 모두가 즐겁고 흥겨운 자리가 되어 보람있는 공연이었다.”고 화답했다.

 
한편 덕적면을 방문하여 공연한 산내들 예술단(2010년 창설)은 주로 충북지역 주민자치센터, 요양병원, 노인복지관을 다니면서 년 50회 이상의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앞으로 어청도(전라북도 군산시)나 울릉도(경상북도 울릉군)를 방문하여 공연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