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신중초교 해설이 있는 맞춤형 클래식 콘서트

입력 2015년10월28일 07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초구 신중초교 해설이 있는 맞춤형 클래식 콘서트서초구 신중초교 해설이 있는 맞춤형 클래식 콘서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3동‘(주)KH바텍’(대표 남광희)은 29일(목)에 KH바텍 지하 PERIGEE홀에서 관내 신중초등학교 4학년 학생을 위한 ‘클래식 콘서트’를 가진다.


이번 콘서트는 (주)KH바텍과 서초3동주민센터간의 문화복지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마련된 행사이며, 지역사회 초등학생의 정서함양과 감성을 충족시켜며, 공연장 예절을 가르치고 초등학교 4학년 수준에 맞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공연팀은 HCP(HARMONIA CHAMBER PLAYERS)이며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1일까지 페리지홀 홈페이지 (http://perigee.co.kr/perigee) 에서 공고되어 선발되었고,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연주자들이 모인 단체이다.


서초3동 청소년아동복지위원회에서는 지역 청소년들의 위해 매년 문화행사를 열고 있다. 2014년에는 9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신중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과 예술의전당 서예박물관에서 “풍류 최치원전”을 관람하기도 하였으며, 저소득층 한부모가족과 목동야구장 야구관람도 실시한 바 있다.


서초3동 청소년아동복지위원회 한호숙 회장은 “관내 초등학생에게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알리고,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더 많은 문화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KH바텍에서는 2014년부터 봄, 가을 격주 수요일마다 주민과 직장인을 위한 런치타임콘서트 진행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