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10월 금요문화공감 ‘커다란 순무’ 공연

입력 2015년10월29일 07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랑구, 10월 금요문화공감 ‘커다란 순무’ 공연 중랑구, 10월 금요문화공감 ‘커다란 순무’ 공연

커다란 순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랑구는 오는 30일 오후 3시, 중랑구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극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공연을 연다.
 

구는, 보다 많은 구민들이 아이들과 관람할 수 있도록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공연을 진행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배고픔 등 역경을 이겨낸 후 함께 기쁨을 나누는 이야기로, 서울시‘찾아가는 유랑극단’사업 선정 작품이다.


또한‘2012 김천가족연극제’남자 우수연기상,‘2015 서울어린이 연극상’에서 연출상, 남자 연기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날 공연은, 잘 알려진 러시아 민화‘커다란 순무’를 각색한 가족 인형극으로 다양한 인형들의 생동감 있는 움직임, 인형과 하나가 된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를 통해 가족 간의 사랑과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우와 인형, 관객이 어우러져 ‘순무 뽑기 즉흥공연’, ‘순무 나눠먹기 파티시간’을 가져 공연의 흥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