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걸그룹 ATT, 中 산둥성 연말결산 새해맞이 대형춘절쇼 출연 확정

입력 2016년01월15일 10시18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걸그룹 ATT(에이티티)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다음달 1일 걸그룹ATT가 중국 산둥성 지난(济南, Jinan)시에서 열리는 연말 새해맞이 대형춘절쇼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됐다.

 
5인조 걸그룹 ATT(Asia Twinkle Treasure, 세비·서희·세연·아영·유정)는 산둥성의 지난시 연말기념 새해맞이 대형춘절쇼인 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됐다고 산둥성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 중국청년망 등 현지 매체가 지난 11일 보도했다.

 
현지 매체는 걸그룹'ATT'가 지난 해 10월 막 데뷔한 한국의 걸그룹이라고 소개 브로드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해 있다고 보도하며 중국가수(中国  歌手) 李斯丹妮(이스단니)、霍尊(확준)、马晓灿(마소찬)、孟丽(맹리)、朱李思(주이사)、张莉(장리)、李彤彤(이동동)、黄龄(황령)、乌兰托娅(오란투아)、大张伟(대장위)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구정전 일년간의 음악 방송을 마무리하는 음악프로그램인 새해맞이 대형춘절쇼 위성 등 현지 방송국들이 출연자 명단을 확정해오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반가운 소식을 현지 매체가 타전했다.

 
걸그룹 ATT는 지난 해 'Temptation' 앨범을 내놓았고 K-패션페스티벌에서 모델 활동의 경력이 있고, 중국에서 방송활동의 경험이 있다고 현지 매체는 전하면서 여느 걸그룹과 차별화된 신인 스타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부각해 보도하기도 했다.

 
걸그룹 ATT가 출연하는 중국 산둥성 지난시 2015 새해맞이 대형춘절쇼는 생방송으로 중국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