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30일 ‘능골철쭉제-花려한 향연’ 개최

입력 2016년04월25일 21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30일 ‘능골철쭉제-花려한 향연’ 개최구로구, 30일 ‘능골철쭉제-花려한 향연’ 개최

능골 철쭉제 (2015)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 곳곳이 다채로운 마을 축제로 봄 흥취를 더한다!


구가 30일 고척2동 고척근린공원에서 ‘능골철쭉제-花려한 향연’을 개최한다.


고척2동 능골철쭉제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한성수, 황승렬)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능골철쭉동산과 자락길 산책로 걷기로 시작된다.   


색소폰‧민요‧고전무용 등의 시니어 무대와 방송댄스‧오케스트라 공연 등의 청소년 무대, 초대가수 백동수와 문희주의 축하공연이 마련된다.


캐리커처 그리기, 풍선아트, 어르신 건강체험 등의 체험마당도 운영된다.


같은 날 개봉1동 매봉산 잣절공원에서는  ‘주민 어울림한마당’이 펼쳐진다.


행사는 매봉산 잣절주민 어울림한마당 추진위원회(위원장 이상욱)가 주관한다.


오후 3시부터 매봉산 자락길 걷기, 에어로빅‧스포츠댄스‧하모니카 등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와 초대가수 홍승범, 이문현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비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가훈 써주기 등의 체험마당과 어린이 벼룩시장, 장기자랑 등도 열린다.


구로구 관계자는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해 준비한 마을축제다”며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