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 성료

입력 2016년09월12일 11시11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제철 직장인 축구회 우승

인천 동구,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 성료인천 동구,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 성료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지난 11일 인천 동구 (구청장 이흥수)는 동구구민운동장에서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장인 이흥수 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을 비롯해 관내 8개 클럽 동호인 및 가족 등 총 200여 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대회사, 선수․심판 대표선서, 입장상 발표 및 시상 순서의 개회식과 내빈 시축 후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됐다.

 
 직장 축구 동호인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 이번 대회에는 현대제철, 산업유통센터, 두산태풍, 동축 축구회 등 8개 클럽 1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최종 경기에서 현대제철 직장인 축구회가 동축 축구회를 상대로 5:2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동구청, 두산태풍 직장인 축구동호회가 공동으로 차지했다.

 
 한편 이흥수 동구청장은 대회사에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무엇보다 생활체육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사람들의 화합과 통합을 위한 윤활유 역할을 하는 데 직장인 축구 동호인 여러분들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