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개의 댓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유리를 솜처럼 만든 겁니다. 유리면도 석면처럼 단열재나 흡음재로 쓰입니다. 당연히 석면과 같이 몸에 좋지 않습니다.
답글 작성
272 80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유리섬유의 무서움을 알 때는 이미 유리섬유에 몸이 많이 침해 당해서 고통을 평생 안고 있을 때인 것이다.
답글 작성
254 88
석면은 2009년부터 우리나라에서 생산,사용이 전면 금지된다고 한다.그 대체재로서 유리섬유 사용이 점점 더 확대되고 많아지고 있으며,그 제조/가공/설치/해체 종사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답글 작성
249 80
어떤 사람은 FRP(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를 잘라서 물건을 만드는 작업을 2개월 하고는 15일간을 아파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 있었다고 폐기물 운반트럭을 검사하다가 그 폐기물 가루가 바람에 날려 그것을 몸에 뒤집어 썼는데 며칠후 현미경으로 검사해 보니 석면이 아닌 유리섬유였다
답글 작성
242 72
만약 과거에 석면 대신 유리섬유를 지붕 스레트나 보온재,자동차 브레이크 등등에 많이 사용했었다면 벌써 진즉 이 세상이 바늘지옥으로 바뀌어 우리가 이 땅에서 마음놓고 사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 졌을 것이다.

답글 작성
241 79
'09년부터 석면 사용 전면 금지
답글 작성
240 83
어떤 사람은 낡은 낚시대를 만지다가 손에 유리섬유가 많이 박혀 손이 따갑고 붓고 열이 나고 손에 힘이 많이 없어졌다고 고민하기도 하고,어떤 부부는 낚시터 의자에 앉았다가 엉덩이에 유리섬유가 많이 박혀 입었던 옷을 모두 버리고, 사용했던 낚시 장비는 무서워서 차에서 내릴 엄두도 못내고 따가와서 고생하기도 하고, 어떤 가족은 어떤 주택을 사서 들어갔다가 이유없이 아이가 아토피가 생겨서 알고 보니
답글 작성
238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