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의원, 안산에서 첫 ‘의정보고회’ 개최예정

입력 2017년01월19일 07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철민 의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철민 의원(안산 상록을)이 이번 주말에 첫 번째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김철민 의원은 21일(토) 오후 4시, 안산시 월피공원 인근에 위치한 ‘안산시 민방위교육장(상록구 예술광장 1로 31번지)’에서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국회의원 김철민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20대 국회 임기 개시이후 8개월간의 의정활동과 성과를 담은 영상물을 시청하고 김철민 의원의 인사말과 PPT 자료화면을 바탕으로 그동안 입법활동, 국회 농림축산품해양수산위원회와 국정감사 활동,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지역구 주요현안사업의 예산확보 성과, 대통령 탄핵정국 등을 소상히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고 분야별, 현안별로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20대 국회에 처음으로 진출한 이후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노력과 세월호 선체인양 상황 등을 보고하는 한편, 전국적으로 수많은 가금류의 살처분 피해를 초래한 고병원 조류 인풀루엔자(AI) 방역상황과 대책마련 촉구 등 왕성하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특보 이외에도 당내에 설치된 주요 특별위원회에 소속돼 맹활약중이다.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은 채 20대 국회에 등원하면서 다짐했던 민생국회,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한편,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지역발전, 국가발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철민 의원은 지난달 27일, 올해 국정감사에서 뛰어난 활약을 인정받아 ‘2016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