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설’연휴기간 정상 개관

입력 2018년02월11일 14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도 청남대관리사업소(소장 연병철)는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성묘객 및 귀성객들에게 관람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연휴기간동안 정상 개관한다.

위 기간 동안 예약 없이 승용차 입장이 가능하며, 문의면 소재 매표소 또는 청남대 정문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9:00~15:30)하여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설 연휴부터 대보름 기간(2.15~3.4)에는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팽이놀이, 굴렁쇠, 고리던지기 등 다채로운 전통 민속놀이 체험장을 운영하고, 따듯한 차를 마실 수 있는 부스를 청남대 대통령기념관(별관) 앞 승하차장에 마련하여 운영한다.

아울러, 청남대관리사업소는 전국 최고의 대통령 테마파크 대표관광명소로 도약을 위하여 동절기(12월~3월) 세미나, 워크숍, 연찬회 등 컨벤션 기능 시설이용 시 주차료 면제와 냉난방비 1시간 → 2시간 연장 등 감면 혜택을 부여하고, 다양한 관광인프라 구축을 위한 연계관광과 관광업무협약 시 입장료 할인 등 인센티브 제공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ONOFF 라인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청남대 대표축제인 영춘제, 국화축제를 내실화 하고,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축제행사를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