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 PD수첩 방송 본 시청자들 분노 "막장"

입력 2013년12월18일 07시14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회의 문제이기 때문에 오히려 내부에서 문제를 제기하지 못해 사태가 악화된 것이 아닌가 한다”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17일 밤 방송된 'PD수첩-목사님, 진실은 무엇입니까'에서는 조용기 목사의 비리와 불륜 의혹 등에 대해 집중 취재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조용기 목사의 비리 의혹을 본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조용기 목사와 여의도순복음교회 운영 등을 문제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은 "주님과 교회의 좋은일에 사용되어야 할 헌금이 그렇게 개인집안의 일로 무분별하게 사용되었다면 비판 받고 교회 성도님들께 용서를 빌고 책임을 지어야 합니다. 등 비판이 일고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진상조사특별위원회는 "지난 11일 회의를 갖고 조 목사에 대해 제기된 의혹 가운데 네 가지에 대해 근거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보도했다.

또 여의도순복음교회는 방송을 중단시키기 위해 MBC <PD수첩>의 17일자 방송분에 대해 최근 서울남부지방법원에 방영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지만 기각됐다.

 김 PD는 이어 “나 스스로도 기독교인이며, 한국 교회를 위하는 마음으로 취재했다”면서 “교회의 문제이기 때문에 오히려 내부에서 문제를 제기하지 못해 사태가 악화된 것이 아닌가 한다”고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