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도로명주소 홍보 총력

입력 2014년03월10일 11시33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 4 지방선거 주소혼란 막는다 !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산시는  전면시행중인 도로명주소를 알리고 6.4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대비해 신분증에 도로명주소 스티커 붙이기를 위한 대시민 홍보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다.

 시는 우선 그동안 추진했던 현수막게첨, LED전광판 및 BIS 표출, 반상회보나 시정소식지 등을 통한 홍보의 지속 외에,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등 지역축제를 이용한 홍보, 관내버스 외부광고, 유관기관이나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육, 상세주소 신청률 제고를 위한 현장 안내 등 더욱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추가로 추진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도로명주소 안정화를 위해 시민이 접할 수 있는 모든 통로를 보다 다각적인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모색하여 홍보할 계획“이라며, “특히, 시민 모두의 신분증에 도로명주소 스티커붙이기를 적극 홍보하여 6.4 지방선거시 혼란을 최소화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전직원 신분증에 도로명주소 스티커 붙이기와 시,양구청 민원실 및 각 동 주민센터에 도로명주소 홍보도우미 지정운영을 추진하여 100% 완료하였으며, 도로명주소 전환율이 미흡한 유관기관이나 민간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