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새별오름 푸드트럭존 영업자 모집

입력 2019년11월27일 13시53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달 6일까지 구비서류 준비 후 위생관리과 방문 접수 가능, 총 10대 모집 및 1년간 영업 가능...

[여성종합뉴스/박초원]제주시는 청년 및 취약계층 등에 푸드트럭 영업 기회와 지속적인 장소 제공으로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오는 2020년 새별오름 푸드트럭존 영업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제주시 위생관리과로 지원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산점 부여 관련 증명서류 등을 구비하여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허가대수는 총 10대로써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새별오름 지정된 장소에서 푸드트럭 영업을 할 수 있다.


응모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등본상 거주지가 제주시인 사람으로서 음식을 직접 조리하여야 하며 본인 또는 가족 소유의 푸드트럭이 있는 자에 한하며, 가족 중 1인만 신청이 가능하다.


취업애로청년,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족, 장애인 등은 가산점이 부여되며, 선정방법은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레시피 창의성,가격․메뉴의 적정성,환경정비 노력도 등 서류심사를 통해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 영업자를 선정하게 된다.


제주시는 푸드트럭존 운영을 통하여 청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위생관리과(☏728-262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